제일건설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 614가구 분양
제일건설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 614가구 분양
  • 김진욱 기자
  • 승인 2021.05.1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주근접 아파트로 쾌적한 출퇴근 환경 자랑
(사진=제일건설)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 투시도 (사진=제일건설)

제일건설㈜는 지난 7일 경산 하양지구 A7BL에 공급하는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했다고 10일 밝혔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오픈 3일 동안 사전 예약 접수를 받아 운영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마스크 착용 및 개인 소독을 마친 후 입장이 가능하다.

직접 방문이 어려운 수요자들은 사이버 견본주택에 접속하면 단지에 대한 세부 사항 확인이 가능하다.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는 경산 최대 규모인 하양택지지구에 들어선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4개동, 총 614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타입별로는 전용 74㎡A 186가구, 74㎡B 94가구, 84㎡A 344가구로 구성된다.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는 오는 1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8일 1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6일이며, 정당계약은 6월8일부터 12일까지다.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 단지는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넉넉한 동간 거리를 갖춰 각 세대간 프라이버시와 일조권 확보에 유리하다.

인근에 지식산업지구, 경산 1·2·3·4일반산업단지, 대구 신서혁신도시 첨단산업단지가 위치한 직주근접 아파트로 쾌적한 출퇴근 환경을 자랑한다.

단지가 위치한 하양지구 옆에는 약 116만평 규모의 부품·소재 등 지식기반산업 중심의 경산지식산업지구의 조성이 진행 중이다.

지식산업지구와 하양지구을 직접 잇는 진입도로가 공사 중이고, 경산 1·2·3·4산업단지를 연결하는 남산~하양 국도대체도로 공사도 진행 예정으로 편리한 통근이 가능할 전망이다.

단지와 가까운 농협 하나로마트는 물론 대구혁신도시에 위치한 코스트코, 이마트, 롯데아울렛 등 쇼핑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경산시립도서관과 경산시 문화회관, 메가박스 하양, AZIT메이커스페이스 등 다양한 문화시설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하주초등학교, 무학중학교, 무학고등학교가 인접한 학세권 단지이며 대구가톨릭대, 경일대, 호산대 등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는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단지 바로 앞에 문화공원이 조성되는 공세권 단지로 자리할 예정이며 무학산, 장군산, 조산천, 금호강 등 뛰어난 그린 인프라를 갖췄다.

[신아일보] 경산/김진욱 기자

gw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