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 모바일 앱 고객 대상 '퀴즈 이벤트'
NH투자, 모바일 앱 고객 대상 '퀴즈 이벤트'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05.10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천 콘텐츠 읽고 문제 풀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자료=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콘텐츠포유 퀴즈 이벤트 포스터. (자료=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QV' 및 'NAMUH(나무)'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7월30일까지 '콘텐츠포유 퀴즈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콘텐츠포유는 다양한 투자 아이디어와 투자 정보가 담긴 NH투자증권의 모바일 전용 투자 콘텐츠 게시판이다. NH투자증권은 기존 증권사가 발간하는 투자정보 리포트 등 시장상황과 이슈를 일반 투자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카드 뉴스와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해서 고객 친화적 투자 게시판을 신설해 운영하고 있다.  

현재 콘텐츠포유 게시판에는 블록체인과 전고체 배터리 등 최근 산업계 이슈에 대해 투자관점에서 다루고 있는 시리즈 콘텐츠 뿐만 아니라 해외 테마 상품, 부동산 세제관련 이슈 등도 함께 접할 수 있다. 더불어 주린이를 위한 공모주와 유상증자 등 기초적인 투자 지식도 쉽게 풀어 설명하는 콘텐츠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콘텐츠포유에 게시된 추천 콘텐츠를 읽고, 이와 관련된 퀴즈를 푸는 방식이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퀴즈는 매월 변경되며, 5~7월 총 3차에 걸쳐서 진행된다.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매월 꾸준히 콘텐츠를 읽고 1~3차 이벤트에 모두 참여해 당첨될 경우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3매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NH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QV와 나무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김영정 NH투자증권 WM콘텐츠부장은 "작년 NH투자증권은 고객 콘텐츠 니즈 조사 결과를 반영해 MTS에 투자관련 콘텐츠를 한데 모아 제공하는 콘텐츠포유를 신설하고, 고객 맞춤형 콘텐츠 기획 및 카드뉴스 제작을 확대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모바일 투자정보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당사의 콘텐츠포유를 접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