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 '혁신적 금융투자 파트너' 비전 선포
교보증권, '혁신적 금융투자 파트너' 비전 선포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05.10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경험·가치 연결 방향성 제시
박봉권 대표이사(왼쪽)과 이석기 대표이사가 10일 서울 여의도 교보증권 사옥에서 비전 선포식을 열었다. (사진=교보증권)
박봉권 교보증권 대표이사(왼쪽)과 이석기 대표이사가 10일 서울 여의도 교보증권 사옥에서 '비전 2025' 선포식을 열었다. (사진=교보증권)

교보증권이 서울 여의도 교보증권 본사에서 대표이사 및 주요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비전 2025' 선포식을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교보증권은 이를 공식 유튜브 채널인 '교보증권 디지털TV'로 생중계했다. 

선포식에서 교보증권은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연결하는 혁신적인 금융투자 파트너'가 되겠다는 새로운 비전을 발표했다. 

비전 2025는 본연의 금융투자 서비스를 넘어, 겸영·제휴 등 연결서비스를 확대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한편, 교보증권은 미션으로 '우리의 사명은 변화하는 세상에서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로 고객가치를 향상 시키고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드는 것'을 발표했다. 

4차 산업혁명과 디지털혁신 등 사회·경제적 변화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사회책임투자(SRI)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강조됨에 따라 교보증권은 이를 새로운 미션에 반영했다.

한편, 박봉권·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는 태블릿을 활용해, 디지털 혁신에 강한 의지를 담은 비전과 미션을 직접 작성해 전 임직원에게 발송하는 이벤트를 가졌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