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비대면 고객 대상 '주식쿠폰' 증정
KB증권, 비대면 고객 대상 '주식쿠폰' 증정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05.10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계좌 개설하면 1만원권 지급
(자료=KB증권)
KB증권 주식쿠폰 증정 행사 포스터. (자료=KB증권)

KB증권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과 웹페이지를 통해 비대면 신규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매수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주식쿠폰'을 증정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에서는 6일까지 KB증권 MTS 'M-able'과 모바일 웹 계좌개설 페이지를 통해 주식계좌 신규 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한 선착순 2만명에게 1만원 상당의 주식쿠폰을 즉시 지급하고, 지급 받은 쿠폰을 내달 30일까지 사용시 5000원 상당의 주식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1만원 주식쿠폰을 지급받은 고객 중 추첨된 15명에게 5만원, 4명에게 20만원, 1명에게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주식쿠폰증정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주식쿠폰'은 KB증권 온라인 매체의 My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에 명시된 유효기간 내에 쿠폰으로 국내주식을 매수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고객들이 주식 거래 시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좋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들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