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코리아센터, 공동 마케팅 MOU
삼성카드-코리아센터, 공동 마케팅 MOU
  • 김덕호 기자
  • 승인 2021.05.10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누리·LINK 등 플랫폼 공유 및 제휴카드 출시
삼성카드와 코리아센터가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강병주 삼성카드 전무(사진 왼쪽)와 김기록 코리아센터 대표(오른쪽).
강병주 삼성카드 전무(왼쪽)와 김기록 코리아센터 대표가 지난 7일 서울시 중구 삼성 본관빌딩에서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었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와 코리아센터가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맺었다.

10일 삼성카드와 코리아센터에 따르면, 이들 회사는 지난 7일 서울시 중구 삼성 본관빌딩에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메이크샵 고객 공동 마케팅 △플랫폼 기반 마케팅 채널 공유 △제휴카드 출시 등 비즈니스 기회 발굴에 힘을 모을 계획이다. 이 밖에도 신규 창업자 인큐베이팅 교육, 삼성카드 'LINK'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지원 등도 함께한다.

코리아센터는 2000년에 설립된 전자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이다. 빅데이터 확보 및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를 비롯해  메이크샵 플랫폼, 몰테일 플랫폼 등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액 및 영업이익은 각각 3030억원, 172억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아일보] 김덕호 기자

pado_wav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