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가정의 달 프로모션 개시…”면역력증진 제품 선봬”
정관장, 가정의 달 프로모션 개시…”면역력증진 제품 선봬”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1.05.07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정관장)
(사진=정관장)

정관장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면역력증진을 위한 다양한 상품의 할인을 진행해 성황리에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정관장의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의 건강과 주변 지인들에게도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부담을 덜게 해주는 프로모션으로 4월 23일부터 5월 16일까지 총 24일동안 진행된다.

정관장의 가정의 달 프로모션 할인제품은 △화애락(진, 본, 큐, 이너제틱, 후, 밸런스팩, 리본) △홍천웅(건, 칸, 에너지팩, 이과수) △홍백작 제품을 10% 할인이 됐다.

또한 자녀들을 위한 제품인 △홍이장군(1~3단계, 2단계 에코 패키지, 키즈랩) △아이패스(J, M, H, 파워) 등 온가족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들에 10% 할인이 제공된다.

지인들에게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은 △선물세트 다보록 △에브리타임 30, 50포 △달임액(천삼 제외) △홍삼톤(리미티드, 골드, 청, 진황, 진본, 톤골드 에코패키지) △홍삼정듀얼세트 △홍삼기능성 5종인 루마엑스·홍삼비타민·홍삼유산균·홍삼오메가3·당앤밸런스 △황기세트 △활기력 16병, 30병 등으로 10% 할인이 적용됐다.

또한 천녹 정, 정편, 톤, 강환(12환), 원칙세트, W와 황진단(30환, 12환) 홍삼정 리미티드, ET리미티드(30포, 50포) 지삼(뿌리삼) 등 프리미엄 제품에도 10% 할인이 적용됐다.

정관장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상품의 할인을 제공하여 부모님과 주변 지인들에 면역력증진과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관장의 제품을 선물해 면역력 증진 기능성을 챙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정관장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정관장몰을 통해 가정의달 프로모션과 면역력 증진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