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에듀, '도요새중국어' 프리패스 론칭
교원에듀, '도요새중국어' 프리패스 론칭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5.0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윤상현 딸 윤나온 아이가 '도요새중국어'로 공부를 하는 모습.[사진=교원]
배우 윤상현씨 딸 윤나온 아이가 '도요새중국어'로 공부를 하는 모습.[사진=교원]

교원에듀는 스마트 중국어 학습 프로그램 ‘도요새중국어’ 프리패스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프리패스는’ 유초등 외국어 1등 브랜드 도요새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평생 소장할 수 있는 서비스다.

도요새중국어는 3D 콘텐츠와 학습 캐릭터를 도입한 국내 유일 스마트 중국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어드벤쳐 3D 애니메이션과 3D 롤플레잉, 얼거(동요) 등 다채로운 프리미엄 콘텐츠로 학습 몰입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교원에듀 관계자는 “도요새중국어는 중국 명문대 교수의 감수를 받은 검증된 커리큘럼, 약 150권의 중국 원서를 무료로 열람할 수 있는 독서 마당, 중국어 전문 교사의 1:1 화상 관리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며 “완성도 높은 도요새중국어 콘텐츠를 평생 소장하고 반복 학습하며 중국어 실력을 기를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잉글리시와 중국어로 구성된 도요새는 5월 한달 간 ‘도요새 브랜드 캠페인’과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신규가입자를 위한 사은 행사는 오는 24일까지 도요새중국어 멤버십 신청자는 ‘하오하오 중국나들이’를, 프리패스 회원은 ‘눈으로 보는 중국 고전 삼국지’ 를 제공한다. 도요새잉글리시의 멤버십과 프리패스를 신청하면 각각 ‘도요새 월드 스토리북’과 ‘솔루토이 영어’를 받는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