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서 경품 증정 이벤트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서 경품 증정 이벤트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5.0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집 행운 찾기, 소문내기 등 참여 시 추첨 통해 의류관리기 등 선물
[이미지=전자랜드]
경품 이벤트 안내 배너[이미지=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가정의 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프로모션 페이지 내의 ‘우리집 행운 찾기’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LG전자 의류관리기(1명)·다이슨 청소기(2명)·삼성전자 큐브 냉장고(3명)·갤럭시 탭(3명)·필립스 전동칫솔(10명)·BBQ 치킨 기프티콘(3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우리집 행운 찾기’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20회 이상 참여한 소비자 선착순 2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또 이벤트 페이지 URL을 복사해 개인 SNS에 공유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1명)·애플 에어팟 프로(4명)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프로모션 페이지를 개인 SNS 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 후 프로모션 페이지 내의 인증 창에 공유한 URL을 등록하면 된다.

전자랜드는 인증을 완료한 소비자 전원에게 공유 1건당 전자랜드 포인트 1000P를 최대 10회까지 지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의 가족이 된 멤버십 회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에 방문해 필요한 가전을 둘러보고 간단한 클릭으로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선물하기 좋은 추천 가전을 최대 69%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 품목은 냉장고·세탁기 등 고가의 대형가전부터 에어프라이어·식기세척기 등 편리미엄 가전, TV·게임기·드론 등 엔터테인먼트 가전까지 다양하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추천 가전 구매자들에게 최대 12만원의 할인쿠폰, 최대 20만원의 상품권, 카드 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