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어라인 3종 최대 56% 할인
선진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어라인 3종 최대 56% 할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5.0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저녁 8시…삼행시 이벤트 혜택 풍성
선진팜은 5월7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에어프라이어 전용 3종 제품을 최대 56% 할인 판매한다. [사진=선진]
선진팜은 5월7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에어프라이어 전용 3종 제품을 최대 56% 할인 판매한다. [사진=선진]

축산기업 선진의 온·오프라인 스토어 ‘선진팜’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에어프라이어 전용 선진팜 에어시리즈 판매에 나선다.

6일 선진팜에 따르면,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은 7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은 개그우먼 출신 쇼호스트 김선정과 민솔유가 진행하며 동시에 인스타 라이브에서도 송출된다.

선진팜은 이날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홈파티와 피크닉 등 가정에서 음식을 간편히 조리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에어라인 3종(돈까스에어·멘츠까스에어·핫도그에어)을 최대 56% 할인할 계획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방송 진행 중 시청자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선진팜’과 ‘돈까스’, ‘핫도그’ 등 재치 있는 삼행시를 짓는 시청자들에겐 선진팜의 풍성한 세트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세트 제품 구성은 휴대용 보냉가방과 새우까스, BBQ모듬소시지, 비프스테이크 등이다. 

아울러 방송에선 지난 4월 선진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한 ‘선진팜 에어3종×에어팟 프로’ 이벤트에 응모한 에어팟과 에어프라이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돈까스에어는 선진만의 특수 레시피를 적용해 국내산 돼지고기 통등심의 부드럽고 풍부한 육즙을 강조했다. 멘츠까스에어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파로 속을 채워 육즙의 풍미와 향이 풍부한 제품이다. 핫도그에어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 들어간 소시지로 씹는 식감이 일품이다. 

서정완 선진팜 온라인팀장은 “MZ세대에게 익숙한 플랫폼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에어라인 제품에 대한 실시간 소통으로 친근함과 장점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방송을 마련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에어라인 제품을 이번 기회에 구매하고,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