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카드, 가정의 달 '경품 이벤트'
광주은행 KJ카드, 가정의 달 '경품 이벤트'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5.06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 금액 따라 추첨 통해 가전제품 등 증정
(사진=광주은행)
(사진=광주은행)

광주은행이 이달 말까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家(가)마니 情(정)많이 이벤트'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일 나는 가전 드리情 △31가지 아이스크림 맛보情 △스카이박스 가보情 3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스타일 나는 가전 드리정 이벤트는 전 가맹점에서 개인카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의류관리기, 2등 5명에게 공기청정기, 3등 10명에게 에어프라이기를 제공한다.

31가지 아이스크림 맛보정 이벤트는 5월 공휴일 중 개인카드로 백화점과 대형할인점, 주요소와 음식점에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아이스크림 모바일쿠폰 2만원권을 제공한다.

스카이박스 가보정 이벤트는 전 가맹점에서 개인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 일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광주은행 홈페이지와 스마트뱅킹 앱, 모바일웹뱅킹과 고객센터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해야 한다.

김재중 광주은행 카드사업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요즘 KJ카드에서 준비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로 함께 정을 나누는 한 달이 되길 바란다"며 "고객 욕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혜택을 나눌 수 있도록 금융서비스와 상품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