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얼음정수기 라인업 강화…신제품 2종 출시
교원 '웰스' 얼음정수기 라인업 강화…신제품 2종 출시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5.0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스 얼음정수기 UV+.[사진=교원]
웰스 얼음정수기 UV+.[사진=교원]

교원의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정수기 라인업을 강화한다.

웰스는 ‘웰스 얼음정수기 UV+’와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웰스 얼음정수기 UV+’는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한 핑거 타입 제빙기에 분당 60회 미세 진동을 줘 더욱 단단하고 깨끗한 얼음을 제공한다. 용도에 따라 크고 작은 얼음 사이즈 설정이 가능하다. 하루 최대 500개 얼음을 생성해 소모량이 많은 여름에도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정수 코크 뿐 아니라 얼음 보관용 아이스룸, 얼음 토출구 역시 자외선(UV-C LED) 살균 기능을 적용됐다. 2시간 단위로 자동살균 기능이 작동돼 세균 및 바이러스 증식을 막아준다. 업계 최고 수준의 3단계 필터 시스템도 갖춰 안심하고 깨끗한 물과 얼음을 이용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3단계 온수 조절, 5가지 타입의 정량 출수 기능, 상하 높이 조절 가능한 무빙 코크 등을 갖춰 편의성을 높였다. ‘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는 8단계 수온 조절 기능과 탁월한 위생 기능이 특징이다. 6~10℃(기본), 15℃(마일드쿨링), 4℃(슈퍼쿨링) 3단계 냉수, 신체온도와 유사한 수온으로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체온수 모드, 분유, 차, 커피 등에 최적화 된 3단계 온수까지 총 8단계 수온 조절 기능을 갖췄다.

또 2시간 마다 작동되는 자외선 코크 살균, 자동 또는 수동으로 유로관을 세척하는 전해수 유로 살균, 12개월 단위 코크 팁 교체 서비스 등 최고 수준의 위생 기능을 갖췄다.

이번 웰스 얼음정수기 신제품 렌탈료는 약정 기간에 따라 월 4만8900원(6년약정), 5만9900원(3년약정)이다.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은 유로관 살균 및 온수모듈 유무에 따라 월 2만8900원부터 3만8900원까지 4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웰스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맞춰 정수기 라인업을 확충했다”며 “깨끗한 물은 물론 위생과 편의성까지 모두 갖춘 웰스 정수기를 통해 취향 맞춤 음수 환경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ja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