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가정의 달 맞이 '경품 이벤트'
우리은행, 가정의 달 맞이 '경품 이벤트'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05.0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만4500명 추첨해 상품권·안마기·케이크 등 제공
우리WON뱅킹과 비대면 데이트 이벤트 포스터. (자료=우리은행)

우리은행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우리WON뱅킹과 비대면 데이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연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에서 상품에 가입하거나 1만원 이상 이체한 고객 중 메시지 카드를 발송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리WON뱅킹에서 △우리 Magic 적금 by 롯데카드 △스무살 우리 적금 △WON 적금 중 20만원 이상 또는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 △시니어 플러스 우리 예금 △WON예금 중 100만원 이상 가입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10만원 상품권(5명) △목‧어깨 안마기(10명) △파리바게트 케이크 쿠폰(10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9385명)을 총 95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에 우리 WON뱅킹에서 타인 계좌로 1만원 이상 이체 후 사랑·감사의 마음을 담아 메시지 카드를 발송한 고객 대상으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총 5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마음과 더불어 스무살부터 시니어까지 온 가족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가정의 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