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프라자, 매장 시공 전용 썬팅 TV 광고 공개
불스원 프라자, 매장 시공 전용 썬팅 TV 광고 공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05.0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구성 뛰어난 나노카본 세라믹 필름 초미립 분사 기술적용
불스원 프라자, 썬팅 TV 광고 이미지. [이미지=불스원]
불스원 프라자, 썬팅 TV 광고 이미지. [이미지=불스원]

불스원은 3일 자사의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 ‘불스원 프라자’에서 불스원 썬팅 필름 TV 광고를 공개했다.

불스원 프라자는 지난해 7월 출시한 불스원 썬팅의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불스원 신규 TV 광고를 제작했다.

불스원 썬팅은 내구성이 뛰어난 나노카본 세라믹 필름의 초미립 분사 기술을 통해 최상의 품질을 구현한 제품이다. 주간 운전 시에는 열과 자외선을 확실히 차단하며 야간 운전을 할 때는 시인성을 확보한 필름이다. 여기에 시공 전문가의 작업성을 고려해 수축율이 뛰어난 소재를 채택해 불량 발생 없이 편리하게 시공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한 TV 광고는 한 번 들으면 쉽게 잊혀 지지 않는 간단하면서도 재밌는 멜로디를 반복하는 후크송 타입으로 ‘썬팅도 역시 불스원’이라는 자신감 넘치는 가사를 통해 자동차를 잘 아는 차량용품 전문기업의 제품이란 점을 강조했다.

또 불스원은 TV 광고를 통해 새롭게 론칭한 ‘불스원 프라자 신차 패키지’도 함께 소개한다.

불스원 프라자 신차패키지는 새 차 구매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썬팅, 유리막코팅, 블랙박스, PPF 필름 시공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개별 시공 대비 약 30% 저렴한 가격으로 전문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불스원 신사업팀 김옥수 이사는 “썬팅 시공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은 품질과 서비스, 가격을 모두 만족하는 시공업체를 찾는데 어려움을 느낄 수 있다”며 “차량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에 대한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검증된 제품과 기술력을 제공하는 불스원 썬팅을 자신 있게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불스원 프라자는 불스원 썬팅 외에도 합성엔진오일 브랜드 BPO, 차량용 블랙박스, 전문가용유리막 코팅제 BGC 등 매장 전용 제품을 론칭하며 불스원 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넥센타이어의 넥스트레벨 역삼점과 함께 자리한 강남본점을 오픈하며 수도권 거점 매장을 완비했다. 매장은 올해 말까지 300여개 개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