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가정의달 맞아 교사·호국보훈·의료 종사자 특별할인
르노삼성차, 가정의달 맞아 교사·호국보훈·의료 종사자 특별할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05.02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6·QM6·르노 캡처 구매 시 30만원 추가 혜택
르노삼성자동차 ‘더 뉴(THE NEW) SM6’.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더 뉴(THE NEW) SM6’.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각종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신차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주요 차종에 대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차는 이달 ‘SM6’, ‘QM6’, ‘르노 캡처’ 구매 시 3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할인 대상자는 △교사 △호국보훈 대상자 △의료업계 종사자들이다.

또 르노삼성차는 중형 세단 ‘더 뉴(The New) SM6’ 현금 구매자에게 2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6개월 할부 시에는 무이자 혜택과 함께 30만원을, 72개월 할부 시에는 7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다만 ‘TCe’는 지난해 8월 생산된 차종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LPe’는 지난해 9월 생산 분까지 해당된다. 이와 별도로 옵션, 용품, 보증연장을 위한 50만원 상당의 구매 혜택이 주어진다.

르노삼성차의 대표 패밀리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뉴(New) QM6’ GDe 구매자에게는 옵션, 용품, 보증연장 구입비가 150만원, 액화석유가스(LPG) 모델 판매 1위의 LPe 구매자에게는 50만원이 지원된다.

‘마스터(MASTER)’는 15인승 버스 모델을 한정으로 해피 뉴 마스터 버스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85만원 상당의 스마트커넥트Ⅱ와 후방 카메라 용품을 증정하고 1년 보험료를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한다.

또 종교단체와 학교·학원, 식음업종에서 구매할 경우 50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외장 색상을 실버그레이로 선택할 시 50만원의 할인이 더 들어간다.

자동차전문기자협회가 2021년 ‘올해의 전기차 세단’으로 선정한 ‘르노 조에(ZOE)’를 할부 구매하면 2만킬로미터(㎞)의 1년 무료 주행이 가능한(완속 충전 기준) 50만원 상당의 선불 충전카드를 받을 수 있다.

현금 구매 시에는 20만원 상당의 선불 충전카드가 제공된다. 할부와 현금 구매 모두 공무원, 교직원, 공공기관 임직원 고객에게 50만원의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