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 이상 구매 시 아이스크림 개당 350원
10개 이상 구매 시 아이스크림 개당 350원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4.2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U, 여름 아이스크림 시장 선점 포부…행사품목 매달 변경
[사진=BGF리테일]
모델이 CU에서 할인하는 아이스크림을 구입한 후 점포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BGF리테일]

CU가 여름 성수기를 겨냥해 아이스크림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초저가 이벤트를 전개한다.

CU는 5월1일부터 아이스크림 국내 최저가 타이틀을 걸고 행사 대상 아이스크림을 10개 이상 구매 시 개당 350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5개 이상 구매할 경우에도 60%의 할인을 적용 받아 2000원에 아이스크림 5개를 구매할 수 있다.

이달 행사 대상 품목은 CU에서 1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빙그레 요맘때, 빙그레 캔디바, 빙그레 쿠앤크바, 해태 호두마루바, 롯데푸드 아맛나 등 CU의 스테디셀러 상품 12종이다.

CU는 소비자들이 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매달 행사 대상 품목을 변경해 지속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CU가 이처럼 결제 수단에 관계없이 누구나 60%가 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U는 최근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가맹점의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편의점의 높은 접근성과 가격적 메리트를 더해 올 여름 아이스크림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CU는 작년부터 지속된 컵 아이스크림의 인기에 눌려 주춤하던 바 아이스크림의 매출이 기온이 크게 오른 이달부터 상승세로 돌아선 만큼 아이스크림 파격 할인 이벤트가 매출을 빠르게 견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용구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는 “본격적인 아이스크림 매출 성수기를 앞두고 CU 가맹점의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전무후무한 파격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가까운 CU에서 알찬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