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가정의 달 '타요' 호캉스 패키지 운영
서울드래곤시티, 가정의 달 '타요' 호캉스 패키지 운영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4.29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보텔 용산 30개 테마룸 '꼬마버스 호캉스' 기획
메가바이트·푸드 익스체인지 등 F&B 혜택도 풍성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타요 패키지.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타요 패키지. [사진=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특급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선보이는 가운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와 협업한 호캉스(호텔과 바캉스)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30개 테마룸 한정으로 ‘꼬마버스 호캉스’ 패키지를 기획했다. 테마룸은 타요 캐릭터 침구와 타요 극장판 영상, 타요 가랜드 등 타요를 주제로 꾸몄다.

패키지 구성은 △수페리어 테마룸 1박 △성인 2인·어린이 1인 조식 △꼬마버스 타요 기프트 세트(인형·올인원 워시·퍼즐·스티커북 등) △타요 컵케이크 △노보텔 수영장·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2만원부터다.

노보텔 로비층에 위치한 캐주얼 비스트로 레스토랑 ‘메가바이트’는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케이크와 쿠키를 선보이는 ‘뛰뛰빵빵 타요 베이커리’를 운영한다. 베이커리에선 △타요 생크림 케이크 △타요 초콜릿 케이크 △타요 수제 쿠키 등 다양한 타요 캐릭터 베이커리를 출시한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선 프로모션 기간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타요 캐릭터로 가득 꾸며진 키즈룸을 운영한다. 어린이날엔 키즈 특선 메뉴를 선보이고, 어린이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타요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뽑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가족 단위 이용객들이 오붓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F&B(식음업장)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은 5월5일 어린이날에 쁘띠 뷔페 이용 가족 중 만 12세 미만 어린이 최대 2명까지 무료 식사 혜택을 제공한다. 5월8일 어버이날 주말에는 부모님과 동행한 가족 방문객을 대상으로 스파클링 와인 1병을 무료 제공한다. 

더 리본은 5월3일부터 31일까지 3인 이상 가족 방문 시 어린이 메뉴 1개를 제공하며, ‘셰프 테이스팅’ 코스를 주문하면 와인 1병을 제공한다. THE 26은 5월 한 달간 해산물과 육류로 정성껏 차려낸 4인 한상차림 ‘푸짐한상’을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가족 구성원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으로 온가족이 함께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의 가정의 달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