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삼성 갤럭시북 예약판매…단독 할인혜택 제공
G마켓·옥션, 삼성 갤럭시북 예약판매…단독 할인혜택 제공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4.2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10일까지 갤럭시북 프로360·프로 신모델 2종
G마켓과 옥션은 5월10일까지 삼성 노트북 '갤럭시북' 사전 예약판매에 돌입한다. [출처=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은 5월10일까지 삼성 노트북 '갤럭시북' 사전 예약판매에 돌입한다. [출처=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이(e)커머스 G마켓과 옥션은 4월29일부터 5월10일까지 ‘삼성 갤럭시북’ 신제품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에선 노트북 사상 첫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된 ‘갤럭시북 프로360’과 ‘갤럭시북 프로’ 등 신모델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북 프로360은 리얼S펜과 360도 회전 힌지가 적용돼 작업 효율을 높였다. 갤럭시북 프로는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로 높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G마켓과 옥션은 출시 이벤트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G마켓과 옥션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단독 카드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북 신제품 2종을 KB국민카드로 구매할 경우, 최대 10만원까지 10% 카드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사전 예약판매 기간에 갤럭시북 프로360이나 갤럭시북 프로를 구매한 소비자에겐 사은품으로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바이올렛)’를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중고 노트북을 반납할 경우 추가 특별 보상급도 지급한다. 보험 서비스인 ‘삼성 케어 플러스’ 6개월 무료이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G마켓과 옥션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모델인 ‘플렉스2’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겐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쿠폰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홍성준 이베이코리아 디지털리빙실 매니저는 “언팩 행사로 출시 이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갤럭시북 신제품을 빠르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G마켓과 옥션에서만 누릴 수 있는 카드사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