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30초 영상 리뷰 콘테스트 '탐탐탐 챌린지' 진행
탐앤탐스, 30초 영상 리뷰 콘테스트 '탐탐탐 챌린지' 진행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4.29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SNS 통해 5월31일까지 접수
탐앤탐스는 5월31일까지 탐앤탐스의 모든 것을 자유롭게 30초 영상으로 리뷰하는 '탐탐탐 챌린지'를 진행한다. [출처=탐앤탐스]
탐앤탐스는 5월31일까지 탐앤탐스의 모든 것을 자유롭게 30초 영상으로 리뷰하는 '탐탐탐 챌린지'를 진행한다. [출처=탐앤탐스]

탐앤탐스는 5월31일까지 30초 영상 리뷰 콘테스트 ‘탐탐탐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탐탐탐 챌린지는 30초의 시간(Time·’탐’) 동안, ‘탐’앤탐스를 ‘탐’구하라”는 의미를 가진 행사로서, 메뉴와 MD, 서비스 등 탐앤탐스의 모든 것을 자유롭게 30초 영상으로 리뷰하는 챌린지다. 지원자의 얼굴과 목소리가 꼭 등장하고, 탐앤탐스에 대한 애정이 담겨 있다면 형식과 장르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챌린지 응모 접수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탐탐탐챌린지 #탐앤탐스30초홍보대사 #무엇이든탐)를 삽입해 영상을 올린 뒤,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탐앤탐스는 모든 응모자들에게 탐앤탐스 공식 애플리케이션(앱) ‘마이탐(MyTOM)’을 통해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증정한다.

탐앤탐스는 접수 마감 후 내부 심사를 통해 15개의 작품을 1차로 선발한 후, 공식 블로그에서 일주일간 네티즌들의 최종 투표를 진행해 6월18일 최종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1등 1팀에게는 아스카소 드림머신과 마이탐 50만원 상품권, 2등 1팀에겐 라피콜라 피콜라 파드머신과 마이탐 30만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 1·2등 수상 팀에게는 탐앤탐스의 공식 홍보대사로서 탐앤탐스가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와 네이버 쇼핑라이브, 그립에 출연해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탐탐 챌린지를 통해 넘치는 끼와 유쾌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