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형운 메가커피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동참
하형운 메가커피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동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4.2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주자 나상균 죠스떡볶이 대표 등 지목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 중인 하형운 메가엠지씨커피 대표. [사진=메가엠지씨커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 중인 하형운 메가엠지씨커피 대표. [사진=메가엠지씨커피]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는 하형운 대표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9일 밝혔다. 

피자마루 푸드죤 이영존 대표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동참한 하형운 대표는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구호가 적힌 피켓을 들고 촬영한 사진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 정착을 홍보했다.

하형운 대표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 공감대 형성과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을 위해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며 “메가커피 모든 임직원들에게도 캠페인을 전파해 성숙한 교통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직원 모두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 대표는 캠페인 다음 주자로 ‘죠스떡볶이’의 나상균 대표, ‘부엉이돈까스’ 유전균 대표, ‘역전할머니맥주’ 소종근 대표를 지목했다.

한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참가자가 슬로건인 ‘1(일)단 멈춤, 2(이)쪽 저쪽, 3초 동안, 4(사)고 예방’을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유하고 다음 참가자를 지명하는 방식의 릴레이 캠페인이다.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보호구역에서의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운전 문화를 정착시킬 목적으로 시작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