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쓱라이브'서 'NEW 아르마니 투고 쿠션' 첫 공개
SSG닷컴 '쓱라이브'서 'NEW 아르마니 투고 쿠션' 첫 공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4.29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출시 4년 만 새 패키지 디자인…10%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혜택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라방 안내 배너[이미지=SSG닷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라방 안내 배너[이미지=SSG닷컴]

SSG닷컴은 29일 오후 8시 진행되는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에서 출시한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을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전 세계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만의 파운데이션 기술이 적용돼 지속적인 수분 공급은 물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2017년 첫 출시 이후 4년 만에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감성을 자랑한다.

SSG닷컴은 방송 시작 시간인 29일 오후 8시부터 다음날인 30일 오후 8시까지 24시간 동안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을 비롯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신상품 9종을 10% 할인한다.

우선 라이브방송을 1분 이상 시청한 소비자 전원에게 방송 당일 23시59분까지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구매자 1000명 한정으로 ‘페이스 메이크업 5밀리리터(㎖) + 기프트팩’ 세트도 선착순 증정한다.

또 방송 시간 동안 구매금액이 가장 높은 소비자 50명에게 12만원 상당의 ‘크레마 네라 스킨케어 샘플 4종’을 추가로 선물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선착순 30명에게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로고가 부착돼 있는 ‘코스메틱 백’을 준다.

SSG닷컴은 이번 방송을 기념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신상 쿠션, 프라이머, 향수, 립 상품을 파우치 또는 손거울, 샘플 등과 함께 구성한 ‘스페셜 세트’ 4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마이웨이 코프레 세트’는 ‘아르마니 마이웨이(50ml)’와 미니어처 향수, 바디로션, 복주머니(파우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서정혜 백화점상품팀 파트장은 “방송 시간에만 제공하는 혜택과 단독 상품 구성, 사은품 혜택들로 이번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영 앤 리치(Young & Rich)’로 불리는 젊은 소비층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다수 선보여 ‘명품 뷰티는 쓱닷컴’이라는 이미지를 굳힐 계획”이라고 밝혔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