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즈 맛집'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이번엔 보냉박스·랜턴
'굿즈 맛집'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이번엔 보냉박스·랜턴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4.2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11일부터 개시, 17잔 제조음료 구매 시 증정
수령방식 '모바일 예약' 변경…SSG닷컴 별도 판매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사은품인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서머그린)'과 '스타벅스 나이트 싱잉 랜턴(캔디 핑크)'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사은품인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서머그린)'과 '스타벅스 나이트 싱잉 랜턴(캔디 핑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의 올 여름 프리퀀시 시즌이 시작된다. 스타벅스는 5월11일부터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2종과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 등 5종의 사은품을 선보이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 행사는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진행되는 대표적인 사은행사로, 매년 여름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진행되고 있다. 매장을 방문해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해 수령하던 방식이었던 이전과 달리, 올 여름 e-프리퀀시 기간엔 처음으로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될 예정이다.

올 여름 e-프리퀀시 사은품인 서머 데이 쿨러와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은 실용적이면서도 감성적인 아이템으로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도록 두 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서머 데이 쿨러는 보냉 기능을 갖춘 아이스 쿨러 박스다.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서머 그린 색상과 노을 지는 태양을 연상케 하는 서니 핑크 2가지다. 11리터(ℓ)의 넉넉한 용량으로, 쿨러 안에 커팅 보드와 일회용 데코레이션 스티커가 내장됐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은 여름 밤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휴대용 랜턴이다. 콜드 블랙과 민트 블루, 캔디 핑크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갖춰 음악과 함께 하는 감성적인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의 이번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5종의 사은품 중에서 1종을 증정한다. 미션 음료에는 리저브 음료와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제조 음료가 포함된다. 사은품이 소진될 경우엔 무료음료 쿠폰(Tall) 2장과 즉시 제공되는 1잔(Tall) 음료로 대체 증정된다.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에 증정되는 모든 사은품은 스타벅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예약을 통해서만 수령 가능하다. 사은품을 교환받을 수 있는 조건이 충족된 스타벅스 회원은 스타벅스 모바일 앱의 ‘증정품 예약하기’ 버튼을 활용해 원하는 아이템과 수령일, 수령 매장을 선택한 후 모바일 예약증 바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스타벅스는 최대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은품 경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품목에 상관없이 ID 한 개당 첫 예약 포함 일주일간 최대 5개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운영한다.

e-스티커 적립은 5월11일부터 7월12일까지 가능하다. 사은품 예약과 교환은 5월11일부터 7월19일까지다.

스타벅스는 올 여름 프리퀀시 사은품을 직접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서 SSG닷컴을 통해 5월13일 오전 10시부터 1차 판매를 시작한다. 

매장 사은품과 다른 ‘서머 데이 쿨러’ 오션 블루 색상과 ‘서머 나이트 랜턴’ 크림 그레이 색상을 비롯해 ‘서머 데이 쿨러’ 이동을 간편하게 돕는 ‘서머 폴딩 카트’ 서머 그린 색상과 오션 블루 색상을 SSG닷컴 전용 상품으로 판매한다. SSG닷컴 전용 상품은 스타벅스 매장에선 별도 판매되지 않으며, 1차 판매 이후 순차적으로 추후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