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와인셀러 탑재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 출시
위니아딤채, 와인셀러 탑재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 출시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04.2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도어 냉장고, 와인셀러와 냉장고 결합
위니아딤채 모델이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 모델이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와인셀러를 탑재한 4도어 멀티 냉장고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를 선보인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는 29일 “신제품은 가전의 본질인 편리함을 넘어 소비자의 여가생활과 휴식을 돕는 현재와 미래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신개념 냉장고”라며 “이제까지 4도어 냉장고 시장에는 없었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냉장고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최적 상태로 보관할 수 있는 프리미엄 와인셀러와 냉장고가 하나로 결합했다. 위니아딤채가 보유한 초정밀 정온기술과 스마트 저진동 시스템이 적용했다.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는 냉장고 상실에 와인을 52병까지 보관할 수 있는 와인 1룸형과 최대 104병까지 보관할 수 있는 와인 2룸형 2종으로 출시된다.

두 모델 모두 4도어 4룸의 쿼드(QUAD) 독립냉각 시스템이 적용돼 룸별 저장환경을 사용자가 원하는 데로 설정할 수 있다.

특히 와인룸에선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 등 와인별 최적의 저장 온도를 지원한다. 또 와인룸 내에 치즈, 열대과일, 초콜릿 등 안주류도 최적 상태로 동시 보관할 수 있다.

와인룸 도어는 UV 차단 3중 글라스의 투명한 유리 소재로 자외선을 차단한다. ‘와인뷰’ 터치 시 도어를 열지 않아도 은은하게 퍼진 빛으로 내부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쾌속냉장, ‘FRESH° 모드’ 등을 지원한다. 또 접촉이 빈번한 핸들과 가스켓은 항균 처리하고 냄새 제거에 탁월한 ‘청정탈취PLUS’를 장착했다.

한편 위니아딤채는 29일 저녁8시부터 9시까지 한 시간 동안 11번가에서 이번 제품관련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이 방송을 통한 구매자에겐 구매모델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위니아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