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컬래버레이션 2탄 '꼬깔콘 빼빼로'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크런키 빼빼로’에 이어 이색 컬래버레이션 2탄 ‘꼬깔콘 빼빼로’를 28일 선보였다.
신제품 꼬깔콘 빼빼로는 스테디셀러 스낵 ‘꼬깔콘’의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살린 빼빼로다. 제품을 뜯었을 때 ‘꼬깔콘 고소한 맛’ 제품의 고소하면서 달콤한 향을 강하게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바삭한 식감과 함께 겉에 코팅된 옥수수맛 크림이 빼빼로 막대과자의 고소함을 한층 풍부하게 만들었다는 게 롯데제과의 설명이다.
꼬깔콘 빼빼로 디자인은 컬래버레이션한 특성이 잘 드러나도록 꼬깔콘 이미지를 전면에 사용하고 ‘소리까지 맛있다!’라는 꼬깔콘의 캐치프라이즈를 활용해 ‘소리까지 고소하다!’라는 콘셉트를 사용했다.
롯데제과는 “꼬깔콘 빼빼로가 크런키 빼빼로에 이은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빼빼로의 주요 제품 라인업에 포함시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색 컬래버레이션 1탄 격인 크런키 빼빼로는 출시 6개월 만에 150억원의 매출고를 올리며 큰 호응을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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