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우리은행, 제휴 카드·적금 출시
롯데카드-우리은행, 제휴 카드·적금 출시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4.2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 제휴 롯데카드 7종. (자료=롯데카드)
우리은행 제휴 롯데카드 7종 이미지. (자료=롯데카드)

롯데카드가 우리은행과 함께 첫 제휴상품으로 신용카드 7종과 최고 연 7%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상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롯데카드 인기상품을 기반으로 제휴 개인 신용카드 6종과 개인사업자 카드 1종을 선보였다. 제휴 개인 신용카드에는 현금 입출금 기능을 탑재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휴 신용카드는 △우리은행 LOCA CLASSIC △우리은행 LOCA PLATINUM 할인형 △우리은행 LOCA for Shopping △우리은행 롤라카드 △우리은행 I'm Wonerful Plus △우리은행 포인트플러스 그란데 △우리은행 롯데오토빌 법인카드다.

또, 최고 연 7.0%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상품 '우리 Magic 적금 by 롯데카드'를 10만좌 한정으로 판매한다. 가입 기간은 1년이며, 월 납입 한도는 최대 50만원이다.

기본금리는 연 1.5%, 우리오픈뱅킹 가입 및 상품, 서비스 마케팅 동의 시 우대금리 연 0,5%p를, 우리은행 제휴 개인 신용 롯데카드를 발급받고 이용 조건 충족 시 특별우대금리 최고 연 5.0%p를 추가로 제공한다.

제휴카드와 적금상품은 우리은행 영업점과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뱅킹 앱 WON뱅킹에서 신청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양사의 강점을 융합한 제휴 금융상품도 추가로 선보이겠다"며 "상품뿐만 아니라 영업 인프라와 디지털 채널, 고객 응대 등에서 다면적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