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오프화이트' 면세품 판매…최대 80% 할인
SSG닷컴 '오프화이트' 면세품 판매…최대 80% 할인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4.2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억여원 물량…"MZ세대 호응 기대"
오프화이트 면세품 판매 화면[이미지=SSG닷컴]
오프화이트 면세품 판매 페이지[이미지=SSG닷컴]

SSG닷컴이 오는 26일 오전 9시부터 다음달 10일 오전 9시까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 면세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SSG닷컴은 지난해부터 다양한 명품 브랜드 면세품을 공개했는데 ‘오프화이트’ 면세품 판매는 처음이다.

SSG닷컴은 의류, 잡화, 악세서리 등 면세점 인기 상품 110여종을 면세점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 판매하며 총 4억여원 물량을 준비했다. 모든 상품은 신세계면세점에서 수입한 정품으로 별도 구매 한도는 없다.

‘오프화이트’는 루이비통 수석 디자이너로 유명한 버질 아블로가 2013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만든 브랜드로 전통과 현대를 오가는 디자인으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명품 브랜드다. 현재 전세계 면세점 중 신세계면세점에만 입점해 있다.

같은 기간 동안 SSG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프화이트’와 ‘나이키’가 협업한 ‘와플레이서 운동화’ 500원 구매 기회를 4명에게 부여한다.

이외에도 SSG닷컴은 관세청이 장기 재고 면세품 내수판매를 허용하는 시점까지 ‘SSG_DUTYFREE’ 공식스토어를 통해 면세점 재고 판매를 이어갈 계획이다. 현재 공식스토어에서는 ‘발렌시아가’, ‘끌로에’, ‘롱샴’, ‘페라가모(시계)’, ‘톰브라운(아이웨어)’ 등 면세품을 판매하고 있다.

SSG닷컴은 면세품뿐 아니라 병행수입 명품 티셔츠를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다가올 여름 시즌을 대비해 ‘아미’, ‘메종키츠네’, ‘스톤아일랜드’, ‘메종마르지엘라’ 등 트렌드 인기 상품을 함께 제안한다.

구효정 뷰티잡화MD팀 팀장은 “쓱닷컴에서 젊은층이 열광하는 인기 브랜드를 선보이는 만큼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공식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의 면세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