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화재, 임직원 페르소나 '흥국화' 공개
흥국화재, 임직원 페르소나 '흥국화' 공개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4.23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 통해 직장 일상·건강한 메시지 전달
흥국화재 임직원 페르소나 '흥국화'. (자료=흥국화재)
흥국화재 임직원 페르소나 '흥국화'. (자료=흥국화재)

흥국화재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흥국화재 임직원 페르소나 '흥국화'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페르소나는 분신과 특정한 상징을 나타내는 가상 인물을 뜻한다.

흥국화는 흥국화재 신입사원이자 인스타그램 운영자며, 유머 감각이 특출난 미남으로 묘사됐다.

흥국화재는 가상의 인물 흥국화를 통해 소소한 직장인의 일상을 소개하고 건강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종수 흥국화재 경영관리총괄 전무는 "MZ(밀레니얼+Z세대) 세대와 활발한 소통을 위해 일러스트 콘텐츠를 기획해 '흥국화'가 탄생했다"며 "흥국화는 회사가 펼치고 있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