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한전 '고효율 가전 구매지원'에 추가혜택
LG전자, 한전 '고효율 가전 구매지원'에 추가혜택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04.22 2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 23일 사회적 배려계층 대상 고효율 가전 구매비용 지원
LG전자 모델이 고효율 가전 할인 관련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LG전자]
LG전자 모델이 고효율 가전 할인 관련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LG전자]

LG전자가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자들에게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김정태 LG전자 한국B2C그룹장은 22일 “에너지를 아껴주는 고효율 가전과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LG전자는 한국전력의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한국전력은 23일부터 전기요금 복지할인가구 등 사회적 배려계층을 대상으로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공기청정기, TV 등 고효율 가전을 구입하면 가구당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비용의 10%를 지원해준다. 이번 사업은 700억원 규모의 예산이 소진되면 종료된다.

LG전자의 지원 대상 고효율 가전은 700여개 모델이다. 대상 모델을 구매한 이들은 누구든지 LG전자 멤버십 앱에서 ‘전 국민 고효율 가전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참여자 중 1000명을 추첨해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물걸레 로봇청소기 LG 코드제로 M9 씽큐, LG 디오스 와인셀러 미니 등을 증정한다.

LG전자는 한국전력 지원사업과 별도로 5월31일까지 최대 20만원 추가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은 고효율 가전 인기모델 20개 구매자들이다.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비롯해 대상모델인 김치냉장고 5종을 구입하는 이들은 최대 20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는다.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1등급 행사모델을 구입하는 소비자는 5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는다.

원바디 세탁건조기 워시타워 행사모델은 최대 5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고 구입할 수 있다. 1등급 트롬 세탁기, 건조기와 통돌이 세탁기 행사모델도 각각 5만원을 추가 혜택을 받는다.

대상모델인 75형 울트라 HD TV를 구입하는 소비자는 10만원 추가 혜택을 받는다.

또 LG전자는 ‘LG 오브제컬렉션 고객 사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LG 오브제컬렉션 제품 중 서로 다른 품목을 4개 이상 동시에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구매 제품 수에 따라 최대 250만원 상당의 캐시백이나 모바일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달 30일까지 LG 오브제컬렉션 제품 중 원바디 세탁건조기 워시타워,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올인원타워, 휘센 타워 에어컨 등 ‘타워 삼총사’를 동시 구매하는 이들은 30만원의 혜택을 더 받는다.

LG 오브제컬렉션 제품 중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키친 패키지’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30만원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