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그룹 SNS에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우리금융, 그룹 SNS에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04.2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론칭 영상 일주일 만에 조회수 80만회 기록
(자료=우리금융지주)
'우리를 위해 우리가 바꾼다' 영상 중 한 장면. (자료=우리금융지주)

우리금융지주가 그룹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우리 마음속 첫번째 금융'을 알리기 위해, 브랜드 캠페인 '우리를 위해 우리가 바꾼다' 영상을 22일 소셜미디어서비스(SNS) 채널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앞서, 우리금융지주는 지난 15일 디지털시대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그룹 공식 SNS채널을 신설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위한 프리론칭(Pre-launching) 영상을 공개했다. 프리런칭편은 일주일만에 80만 조회수를 넘겼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우리금융그룹이 '우리'라는 말의 특별한 힘을 믿고, '우리 마음속 첫번째 금융'이 되기 위해 실제 해온 노력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우리 자본으로 세운 최초의 은행 '대한천일은행'을 시작으로 대구 코로나 긴급지원 사례와 석탄산업 지원중단 선언, 혁신 스타트업의 성장을 돕는 디노랩과 마이데이터까지 이르는 고객중심과 혁신에 대한 내용을 영상에 담았다.

우리금융지주 관계자는 "일상에서 사용하는 단어 앞에 '우리'를 붙이면 더 소중하고, 책임감도 생기며 다르게 느껴진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당연하게 여겼던 것들이 소중해진 요즘, 잊고 있었던 '우리'의 가치를 전달하며 그룹의 비전을 말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