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싸이버거 패티로 만든 '싸이매니아치킨' 한정 출시
맘스터치, 싸이버거 패티로 만든 '싸이매니아치킨' 한정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4.20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핀오프 메뉴…후라이드·간장마늘 순살, 양념감자 등 구성
맘스터치의 신메뉴 ‘싸이매니아치킨’ [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맘스터치의 신메뉴 ‘싸이매니아치킨’ [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맘스터치는 시그니처 ‘싸이버거’ 패티를 바삭한 치킨으로도 즐길 수 있는 한정판 ‘싸이매니아치킨’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싸이매니아치킨은 ‘혜자버거’, ‘입찢버거’로 불리는 싸이버거 패티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스핀오프(spin-off, 오리지널에서 새롭게 파생된 작품) 치킨 메뉴다.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허벅지와 통다릿살을 주재료로 ‘싸이(Thigh, 허벅지)’라는 이름을 그대로 가져왔다.

싸이매니아치킨은 순살후라이드 두 조각과 간장마늘소스를 버무린 순살간장마늘 두 조각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사이드 메뉴인 케이준 스타일의 바삭한 양념감자, 국내산 벌꿀을 함유한 매콤 달콤한 맘스양념을 함께 구성해 맛과 양 모두 풍성함을 더했다는 게 맘스터치의 설명이다. 가격은 1만2900원이다.

맘스터치는 싸이매니아치킨 출시 기념으로 구매 소비자 모두에게 펩시 500밀리리터(㎖)를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를 5월30일까지 한다. 

맘스터치는 이와 함께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 하는 ‘착한 소비 캠페인’도 진행한다. 소비자가 싸이매니아치킨 1개를 구매할 때마다 1000원씩 적립되는 기금을 포함해 총 5억원 상당의 현금과 현물을 후원할 계획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싸이매니아치킨은 출시 이후 3억개 넘게 팔린 싸이버거 패티의 검증된 맛과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며 “싸이매니아치킨을 통해 맘스터치만의 차별화된 치킨을 경험하고, 소외계층에 기부도 하는 가치소비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