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가정의달 맞아 안마의자 프로모션
바디프랜드, 가정의달 맞아 안마의자 프로모션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04.1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전자 건강검사 등 다양한 사은품 마련
바디프랜드 가정의 달 프로모션.[이미지=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가정의 달 프로모션.[이미지=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가족 10년 더 건강하게’ 프로모션을 5월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건강과 사랑을 전달하라는 메시지를 담아 기획됐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이들에게 유전체 전문 분석기관 EDGC사의 ‘진투미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는 가족 건강을 확인하고 예측할 수 있는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다. 건강관리, 식습관, 영양소, 운동, 개인특성, 피부/모발 등 총 6가지 카테고리 53개의 항목에 대한 유전자 건강검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 혜택도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중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렌탈·구매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현대차 ‘아이오닉5’(3명) △독일 명품 가전 브랜드 ‘블롬베르크 의류건조기’(100명) △가구형 안마의자 ‘아미고’(52명)를 증정한다.

아이오닉5과 블롬베르크 당첨자는 경우 6월1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아미고 허그체어 당첨자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1명씩 추첨해 매주 월요일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진 가운데, 가족의 건강을 바라는 고객들의 마음을 헤아려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마의자로 들여놓고 건강을 확인할 수 있는 검사서비스를 비롯한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