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갓 오브 더 육아' 프로모션…MZ세대 부모 타깃
AK플라자 '갓 오브 더 육아' 프로모션…MZ세대 부모 타깃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4.19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로잉맘, 맘마레시피, 째깍악어 등 브랜드 제품·서비스 최대 40% 할인
갓 오브 더 육아 배너[이미지=AK플라자]
'갓 오브 더 육아' 배너[이미지=AK플라자]

AK플라자는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AK몰이 오는 5월9일까지 MZ세대 엄마아빠를 타깃으로 한 ‘갓 오브 더 육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갓 오브 더 육아’는 AK몰에서 진행하는 ‘데일리 프리미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소비자의 일상에 풍요로움을 제공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된 월간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출산과 관련된 용품, 음식 등 제품부터 아이 돌봄 서비스, 아이 기질분석 이용권 등 서비스까지 육아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망라한 프로젝트로 육아 콘텐츠를 전문으로 하는 ‘그로잉맘’, ‘맘마레시피’, ‘째깍악어’가 참여한다.

AK몰은 약 2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럭키드로우’를 통해 △째깍악어 육아 연차권(아이 돌봄 서비스 이용권) △그로잉맘 기질분석 이용권 △맘마레시피 육퇴 간식박스(안주·무알콜맥주 세트) 등을 ‘0원’에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각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AK몰은 이와 함께 이다랑 그로잉맘 대표가 출연한 라이브 방송 채널 ‘샤샤라이브’도 선보인다.

이다랑 대표는 육아 서적 저자이자 육아 전문 상담사 겸 부모 교육 전문가다. 이 대표는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육아 이론, 육아 고민 등 정보를 교류하고 자사의 기질분석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21일 오전에 AK몰 모바일 앱과 웹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AK몰은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비자가 평소 육아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생생한 사진을 #갓오브더육아 #데일리프리미엄 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테르메덴 카르반 이용권, 째깍섬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해 증정한다.

AK몰 마케팅 관계자는 “AK몰은 매월 새로운 데일리프리미엄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고객의 일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과 서비스도 판매하는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