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중앙시장, 페이백 이벤트 실시
양구중앙시장, 페이백 이벤트 실시
  • 김진구 기자
  • 승인 2021.04.18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양구군은 국방개혁 2.0과 코로나19, 아프리카돼지열병 등으로 지역경제가 위기를 겪고 있는 상황에서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의 매출 상승과 경기회복을 견인하기 위해 강원도, 강원도경제진흥원, 양구중앙시장과 함께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평화 Buy 주간 – 봄 내려 온다’라는 명칭으로 진행되는 페이백 이벤트는 4월19일부터 5월7일까지 양구중앙시장에서 소비자가 3만원 이상 물품을 구입하면 사용금액구간에 따라 시장이용권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이에 따라 소비자가 3만원 이상 5만원 미만을 사용한 후 교환처에 카드 영수증 또는 현금 영수증을 제출하면 1만 원의 시장이용권을 지급하고, 사용금액이 5만원 이상 7만원 미만이면 2만원, 7만원 이상 9만원 미만이면 3만원, 9만원 이상이면 4만원의 시장이용권을 지급한다.

시장이용권을 수령한 소비자는 페이백 이벤트 기간인 19일부터 5월7일까지 양구중앙시장에서 시장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으며, 준비된 시장이용권이 소진되면 페이백 이벤트는 조기에 종료된다.

방영일 전략산업과장은 “삼중고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지역경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페이백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소비자들도 양구중앙시장에서 장을 보고 시장이용권을 받으면 가계에 보탬이 되므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이용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신아일보] 양구/김진구 기자

rlawlsrn5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