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이마트와 '쇼핑캐시백' 프로모션
신세계TV쇼핑, 이마트와 '쇼핑캐시백' 프로모션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4.1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정금액 결제 시 특정 상품 할부금 0원…첫 상품은 제모기
[이미지=신세계TV쇼핑]
이워드 일환 '쇼핑캐시백' 프로모션 배너[이미지=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은 오는 18일 이마트와 캐시백 프로모션 ‘이워드(eward)’ 행사를 진행하는 ‘쇼핑캐시백’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워드’는 행사 카드로 매월 약정 금액만큼 결제 시 특정 상품을 할부금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마트의 대표 캐시백 프로모션이다.

이마트가 지난 2019년 ‘이워드’ 프로모션을 처음 선보인 후 다른 기업과 협업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쇼핑캐시백’ 행사는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신세계TV쇼핑에서의 구매금액을 합산해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약정 금액과 약정 기간을 완화해 소비자들이 큰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췄다.

다만 쇼핑캐시백 행사는 신세계TV쇼핑 회원에 한해 1회의 기회가 제공되며 약정서 작성 후 참여할 수 있다. 기존 이마트의 이워드 행사에 이미 참여하고 있는 소비자는 추가 가입이 불가하다.

첫 행사상품은 18일 밤 10시30분 신세계TV쇼핑에서 방송하는 ‘브라운 실크 엑스퍼트 프로5 IPL 제모 의료기기’다. 이 상품은 현대카드 월 30만원, 13개월 약정, 월 예상할부금 2만8385원이다.

방송 중 상품을 현대카드로 13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 후 할부 기간 동안 신세계TV쇼핑과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매장(김포 트레이더스 내 일렉트로마트 제외)에서 매달 합산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다음달 월 할부금이 페이백된다.

가입 첫 달 약정 상품의 구매금액은 실적에서 제외된다. 신세계TV쇼핑의 렌탈, 보험 등의 무형상품과 이마트 상품권, 이마트 주유소 등 일부 상품의 결제 금액도 약정 실적에서 제외된다.

신세계TV쇼핑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TV쇼핑의 소비자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4050 여성들의 제모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1차 행사상품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신세계TV쇼핑은 5월 중 추가 행사를 기획 중이며 행사품목 역시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상수 마케팅팀장은 “국내 대표 유통사인 이마트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폭넓은 구매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그룹사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