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밀레니얼 세대 타깃 '내시피 탐구생활' 오픈
NS홈쇼핑, 밀레니얼 세대 타깃 '내시피 탐구생활' 오픈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4.1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요리 정보 콘텐츠…셰프 4인 출연, 레시피 소개
내시피 탐구생활 포스터[이미지=NS홈쇼핑]
내시피 탐구생활 포스터[이미지=NS홈쇼핑]

NS홈쇼핑이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유튜브 채널 ‘내시피 탐구생활’을 오픈했다.

16일 NS홈쇼핑에 따르면 ‘내시피 탐구생활’은 ‘내 것이 되는 레시피’라는 뜻의 ‘내시피’를 밀레니얼 세대가 공감하고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만든 요리 정보 콘텐츠다.

콘텐츠는 매주 1회씩 유튜브 자체 채널에 업로드될 예정이며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에 맞춰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NS홈쇼핑은 셰프의 영업장과 푸드스튜디오, 자연 등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현장감을 살리고 모바일 요리 콘텐츠에 적합한 화면과 자막, 썸네일·쿠키 영상 등을 통해 다채로운 화면을 연출했다.

또 신인호 셰프, 데이비드 리 셰프, 김봉수 셰프, 서현명 셰프 등 실제 밀레니얼 세대인 젊은 4명의 셰프가 출연해 전통 한식, 고기 요리, 양식, 디저트까지 각자의 특색이 묻어나는 레시피를 소개한다.

NS홈쇼핑은 이들 셰프의 따라하고 싶게 하는 독특한 요리 레시피와 흥미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고은 마케팅전략팀 부장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새로운 콘셉트의 요리 정보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와 NS cookfest 연계 프로그램으로 더 젊은 NS홈쇼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