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국가산업대상 '고객 만족 부문' 수상
심평원, 국가산업대상 '고객 만족 부문' 수상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4.15 2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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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복지 공공기관 최초 3년 연속 선정
김남희 심평원 업무이사(오른쪽)과 조동성 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이 15일 서울 서대문구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열린 국가산업대상에 참여했다. (사진=심평원)
김남희 심평원 업무이사(오른쪽)와 조동성 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이 15일 서울 서대문구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열린 국가산업대상에 참여했다. (사진=심평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하 심평원)이 산업정책연구원 주관 '2021년도 국가산업대상' 고객 만족 부문에서 보건복지분야 공공기관 최초로 3년 연속 상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국가산업대상은 우수한 경영 능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경쟁력을 높여 국가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관에 상을 수여한다. 이 상은 고객 만족과 경영혁신, 글로벌과 고용 친화 등 34개 분야로 나눠 시상한다.

고객 만족 부문은 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고객지향적인 CS 경영 활동을 통한 성과 사례와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한 기관에 수여한다.

심평원은 국민 건강의 질 향상과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정책을 수행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 고객 만족을 주요 과제로 노력해 온 결과가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김선민 심평원장은 "모든 임직원이 정부 정책을 차질 없이 이행하기 위해 우리가 어떻게 할 것인지를 숙고하고 역량을 집중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때 궁극적으로 국민에게 신뢰받는 심평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보건의료 분야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최고 수준의 심사평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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