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내달 분양
DL이앤씨,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내달 분양
  • 서종규 기자
  • 승인 2021.04.15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84·114㎡ 523가구 공급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투시도. (자료=DL이앤씨)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투시도. (자료=DL이앤씨)

DL이앤씨가 내달 충남 서산시에서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을 분양한다고 15일 밝혔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은 서산시 석림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0층 8개 동에 총 52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물량은 84㎡ 412가구, 114㎡ 111가구다.

단지 교통 여건으로는 서해로와 서해안고속도로 서산IC가 인근에 위치한다. 서산시청을 중심으로 서산 시내를 관통하는 중앙로와 서산 공용버스터미널도 인접해 있다.

석림중과 서산중앙고가 도보권에 있고, 반경 1.5km 이내에 서림초, 석림초, 서산중, 서산여중, 서산여고가 밀집해 있다. 동문근린공원과 서산우체국, 롯데시네마, 충남서산의료원도 가깝다.

단지는 84㎡와 114㎡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4베이 판상형 설계가 적용된다. 세대 내부에는 통합 공기 질 센서와 공기청정형 환기 시스템이 도입되고, 각 동 출입구에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에어커튼'이 설치된다.

단지 내에는 학원차량 드롭오프존과 키즈스테이션, 키즈라운지가 있는 실내놀이터가 들어선다. 사우나가 완비된 피트니트센터와 스크린골프장, 스터디룸 등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최근 서산 부동산 시장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크게 높아진 상황"이라며 "e편한세상만의 특화설계와 리뉴얼 브랜드 적용, 중대형 중심의 고급화 등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이라고 말했다.

seojk052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