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19기 소비자평가단' 활동 개시
DB손보, '19기 소비자평가단' 활동 개시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4.15 1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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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택트 시대 트렌드 분석·금소법 이슈 도출 등 진행
DB손보 소비자평가단 패널과 임직원들이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DB금융센터에서 '19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을 가졌다. (사진=DB손보)
DB손보 소비자평가단 패널과 임직원들이 지난 14일 서울시 강남구 DB금융센터에서 '19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을 열었다. (사진=DB손보)

DB손해보험이 지난 14일 서울시 강남구 DB금융센터에서 '19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소비자평가단은 DB손보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고객 관점의 다양한 의견을 제안한다.

이번 19기에서는 온택트(온라인+비대면) 시대 소비자 트렌드 분석과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에 따른 이슈 도출, 개선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 소비자 보호 외부 전문가가 '소비자평가단 발표회'에 직접 참석해 소비자정책과 고객서비스 품질 등에 대해 자문을 진행할 예정이다.

DB손보 관계자는 "소비자 의견을 중심으로 한 회사 경쟁력이 강조되고 있는 만큼 소비자평가단 활동을 통해 소비자 중심의 맞춤 서비스와 품질 개선 등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와 소비자 중심경영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