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에도 건강하게… 신세계百, 홈케어족 공략
집콕에도 건강하게… 신세계百, 홈케어족 공략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4.1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百 본점, 건강·뷰티 관리 돕는 '헬스&뷰티 홈케어' 행사
본점 2층 웰니스숍(사진=신세계)
본점 2층 웰니스숍(사진=신세계)

신세계백화점이 집에서 즐기는 헬스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본점에서 ‘Health & Beauty Home Care’ 테마로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신관 1층 아트리움에는 실내에서도 쉽게 운동할 수 있도록 러닝머신과 사이클이 준비됐다. 소비자들은 팝업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뷰티케어 제품도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한다. 정상가 최대 10~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샹프리 선 스크린 혹은 새틴 크림 구매 시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재택근무와 집콕 중에도 활기찬 생활을 도와줄 가전제품, 홈쿡, 헬스푸드 제품도 마련했다. 지하 1층 중앙 행사장에서는 베개, 공기청정기, 프로폴리스 등을 만날 수 있다.

면역력을 높여주는 건강식품도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이정욱 본점장은 “집에서도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한자리에 모았다”며 “고객 취향에 맞는 차별화 된 쇼핑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백화점은 늘어나는 집콕족을 위한 특별한 공간도 새롭게 구성했다. 본점 신관 2층에 여성 패션 매장 한가운데 마련한 라이프스타일존에서는 피트니스기기(웰니스숍), 프리미엄 가구와 조명(아템포), 테이블웨어(앤스타일) 등 다양한 생활 장르 제품을 선보인다.

이곳에서 만날 수 있는 아템포 매장은 사무용 가구, 조명 등 총 6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최상위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는 이태리 오피스 가구 테크노부터 150년 전통과 기술 혁신이 공존하는 켓네이커 등이다.

신세계백화점은 또 개개인의 개성을 존중하는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 해외 유명 디자인 브랜드의 인테리어 디자인 소품을 소개하는 앤스타일을 오픈한다. 이를 기념해 일부 품목에 한해 10~20%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