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추억 담긴 에피소드, 사진 받습니다"
이디야커피 "추억 담긴 에피소드, 사진 받습니다"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4.14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20주년 기념 '이디야커피의 추억우체통' 이벤트
4월30일까지 SNS 접수…아이패드 에어 등 경품 푸짐
이디야커피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4월30일까지 ‘이디야커피의 추억우체통’ 이벤트를 전개한다. (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4월30일까지 ‘이디야커피의 추억우체통’ 이벤트를 전개한다. (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4월30일까지 이디야커피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등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이디야커피의 추억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이디야커피를 아껴준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디야커피와 얽힌 추억과 사연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해당 이벤트는 SNS에서 참여 가능하다. 게시된 이벤트 링크를 클릭해 △단골매장과의 특별한 에피소드 △이디야에서 찍은 수십 장의 셀카로 증명되는 찐팬의 기록 △최애 음료 변천사를 보여주는 스토리 영상 모음집 등 이디야커피와 함께한 추억이 담긴 에피소드나 사진, 영상을 등록하면 된다.

이디야커피는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아이패드 에어 △2등(10명) 코닥 미니샷 2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카트리지 60매 번들 △3등(50명)이디야커피 레디백+이디야 제품(스낵&비니스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장은 “무려 20년 동안 이디야커피 곁을 든든하게 지켜준 소비자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창립 20주년 이벤트로 캠핑카 경품행사도 진행 중이다. 

이디야멤버스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등(3명) 레이 캠핑카 로디 △2등(20명) 50만원 상당 콜맨 캠핑용품 △3등(500명) 이디야 캡슐커피&머신 세트 △4등(5000명)에게 이디야 멤버스 카드 1만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