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가정의 달 이벤트
에누리 가격비교, 가정의 달 이벤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04.13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49% 타임특가, 구매자 중 추첨 통해 다양한 경품
에누리 가격비교 가정의 달 이벤트.(이미지=에누리가격비교)
에누리 가격비교 가정의 달 이벤트.(이미지=에누리가격비교)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사랑에-누리다’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구매 응모 이벤트 △인기 상품 타임특가 △꽃피는 오월, 행운의 사다리 타기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된다.

구매 응모 이벤트는 에누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가족 선물을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LG전자 와인셀러, 깐부 순살치킨, 이디야 커피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총 63명에게 증정한다.

또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에는 최대 49%까지 할인된 인기 상품 타임특가 행사도 열린다. 14일에는 ‘신비아파트3 고스트볼 더블X 합체 고스트 스페셜 세트’ 21일은 ‘삼진제약 효소분해 크릴오일 500mg 60캡슐’ 28일은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1만 원권’을 각각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에누리 가격비교 웹과 앱으로 접속해 꽃피는 오월, 행운의 사다리 타기 게임에 참여하면 랜덤으로 삼성전자 갤럭시 핏2, 디티 플렉스 마사지건 DT-EST120 실물경품 외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맥도날드 치즈버거 세트 등으로 교환 가능한 e머니를 제공한다.

에누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에누리를 찾아주신 모든 고객들을 위해 보다 실속 있는 최저가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뜻깊은 선물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