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네이버 라방 통해 객실 '반값' 판매
서울드래곤시티, 네이버 라방 통해 객실 '반값' 판매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4.12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저녁 8~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그랜드 머큐어 용산' 단독 패키지 최대 57% 할인
서울드래곤시티는 4월15일 저녁 8~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객실 패키지를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제공=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4월15일 저녁 8~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객실 패키지를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제공=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4월15일 오후 8~9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의 단독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선 서울드래곤시티의 아코르 호텔 그룹 4개 브랜드 중 프리미엄급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의 객실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구성은 스위트 객실과 함께 △조식뷔페 2인 △티 브레이크 2인 △해피아워 2인 △레스토랑 바 20% 할인 △수영장·피트니스 등 부대시설 이용 △스크린 골프·야구 10% 할인 △주중(일~목) 체크인 시 14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이다. 

가격은 주니어 스위트 객실 20만원대, 수페리어 스위트 30만원 초반대다. 투숙 가능 기간은 이달 16일부터 7월16일까지 3개월간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 판매 개시를 기념해, 구매 선착순 5명 스카이킹덤 5만원 이용권 등 특별한 이벤트를 함께 전개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서울드래곤시티의 하이엔드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이 실속 있는 가격과 다양한 특전을 챙길 수 있는 이번 상품으로 200%의 행복과 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판매하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서울드래곤시티 대표 전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