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SNS서포터즈' 6기 활동 시작
'김포공항 SNS서포터즈' 6기 활동 시작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1.04.12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안전 미래도심형 공항' 이미지 홍보
'김포공항 SNS홍보서포터즈' 6기 9명이 김포공항 슬로건이 담긴 팻말을 든 모습. (사진=공항공사)
'김포공항 SNS홍보서포터즈' 6기 9명이 김포공항 슬로건이 담긴 팻말을 든 모습. (사진=공항공사)

한국공항공사 서울지역본부는 '김포국제공항 SNS홍보서포터즈' 6기가 지난 9일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공항공사 서울지역본부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대학생으로 구성된 김포공항 SNS 홍보서포터즈를 선발해 운영하고 있다. 김포국제공항 SNS 홍보서포터즈는 인천국제공항을 제외한 전국 14개 공항 중 유일한 단일 공항 SNS홍보서포터즈다. 

이번 6기 서포터즈는 코로나19 상황에 맞게 비대면 전화면접을 통해 9명을 선발했다. 이들은 3명씩 3개조로 나뉘어 '청정하고 안전한 공항'과 '접근하기 쉽고 편리한 미래도심형 공항'이라는 이미지에 초점을 맞춰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정덕교 공항공사 서울지역본부장은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홍보마케팅 활동을 통해 김포공항의 청정공항으로서의 면모를 알리고, 지역적 특성 및 이용편리성을 적극 홍보하겠다"며 "많은 여행객들이 코로나19시대에 안심하고 편리하게 김포공항을 이용해 국내 여행을 맘껏 즐기는 데 큰 도움을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outh@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