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어린이날 '봄 산타' 특별 이벤트
롯데호텔제주, 어린이날 '봄 산타' 특별 이벤트
  • 나원재 기자
  • 승인 2021.04.1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5일 단 하루 동안 산타클로스가 직접 어린이날 선물
롯데호텔제주는 어린이날을 맞아 호텔을 찾을 가족 투숙객을 위해 5월5일 단 하루 동안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헬로키티 룸.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제주는 어린이날을 맞아 호텔을 찾을 가족 투숙객을 위해 5월5일 단 하루 동안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헬로키티 룸.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제주는 어린이날을 맞아 호텔을 찾을 가족 투숙객을 위해 5월5일 단 하루 동안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호텔제주는 유아풀과 키즈 워터 슬라이드를 갖춘 제주 최대 규모 사계절 온수풀 ‘해온’과 실내테마파크 ‘플레이토피아’, 레저 프로그램 ‘에이스(ACE, Active & Creative Entertainer)’ 등을 갖춘 국내 최고의 키즈 프렌들리(Kids Friendly) 호텔로 꼽힌다.

롯데호텔제주가 이번에 마련한 특별 이벤트는 어린이날 당일 부모님이 미리 준비한 선물을 호텔측에 접수하면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롯데호텔의 직원이 각 객실로 찾아가 자녀에게 선물을 대신 전달해 주는 방식이다.

선물 접수는 호텔 로비층에 자리한 에이스 클럽에서 어린이날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가능하며, 선물은 저녁 6시에서 저녁 10시 사이에 배송된다.

롯데호텔제주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기업 산리오코리아와의 협업으로 완성한 국내 유일한 헬로키티 룸의 깜짝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투숙객은 산리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4월12일부터 4월30일까지 30만원대부터 예약을 할 수 있고, 헬로키티 인형 1개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투숙 기간은 4월12일부터 10월31일까지다. 이 프로모션은 기간별로 가격이 상이하며, 세금과 봉사료를 포함한다.

이와 함께 투숙객은 온가족이 베이킹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패밀리 쿠킹 클래스’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패밀리 쿠킹 클래스는 어린이날 당일 호텔 내 연회장에서 선착순 25팀 한정(참가비 4만원)으로 진행된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가정의 달인 5월 한 달 동안 호텔 해온 광장에서 패밀리 펀(Family Fun)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정된 인증샷을 개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업로드 후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상세 내용은 추후 롯데호텔 제주의 SNS 계정에 게시될 예정이다.

nwj@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