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키움 선수들, 가슴에 'SGC' 달고 친다
프로야구 키움 선수들, 가슴에 'SGC' 달고 친다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4.0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GC솔루션 글라스락, 키움히어로즈와 ‘2021시즌 스폰서십’ 계약

생활유리제조 전문기업 SGC솔루션은 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와 2021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후원 및 공동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은 SGC솔루션 및 SGC에너지, SGC이테크건설 등 3사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올해의 시즌 광고 후원 및 SGC 계열회사가 보유한 각 브랜드 마케팅 진행을 함께 하게 된다. 키움히어로즈의 홈 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SGC에너지 안찬규 대표, 키움히어로즈 허홍 대표이사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SGC솔루션은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건강한 필환경 유리밀폐용기를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키움히어로즈 홈경기에서는 팬들을 대상으로 한 장내 이닝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경험 및 글라스락, 보에나 등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키움히어로즈구단과 함께 글라스락이 지속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 및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 일환의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키움히어로즈는 이번 시즌 유니폼 우측 상단에 SGC 로고와 SGC이테크건설의 프리미엄주거브랜드 더리브(THE LIV) 패치를 부착한다. 또 고척스카이돔구장 홈 플레이트 뒤쪽에 설치된 LED와 내야 펜스 1루에 SGC와 더리브(THE LIV)를, 내야 펜스 3루에는 글라스락 브랜드를 노출하기로 했다.

SGC솔루션 문병도 대표는 “이번 스폰서십 계약으로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키움히어로즈와 함께할 수 있는 공동 마케팅 및 캠페인으로 팬들께는 더 큰 즐거움을 드리고 뜻깊은 사회공헌 활동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GC솔루션은 세계적인 유리제조 기술력과 생산 설비를 보유하고 글로벌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보에나 등 생활유리를 제조하는 전문기업이다.

(사진=SGC솔루션)
키움히어로즈 고척스카이돔구장 내 내야 펜스 3루에 노출되고 있는 글라스락.(사진=SGC솔루션)

[신아일보] 송창범 기자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