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매달 8일 프레즐데이, 비대면으로 맛보세요"
탐앤탐스 "매달 8일 프레즐데이, 비대면으로 맛보세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4.0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 방문·스마트오더 프레즐 주문 시 아메리카노 무료
제공=탐앤탐스)
제공=탐앤탐스)

탐앤탐스는 8일 ‘프레즐데이’를 열고, 프레즐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아메리카노 톨(tall) 사이즈를 무료 제공한다.

탐앤탐스의 프레즐데이는 대표 사이드 메뉴인 프레즐 모양이 숫자 ‘8’과 비슷하단 점에 착안해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매달 8일마다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프레즐데이에는 매장방문 또는 마이탐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프레즈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아메리카노를 덤으로 준다. 일부 매장에 한해선 아메리카노에서 아이스티 변경도 가능하다. 

탐앤탐스는 특히, 프레즐데이를 비대면 서비스로도 즐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공식 앱인 마이탐의 스마트 오더와 스마트 드라이브 스루, 딜리버리 서비스 등이 탐앤탐스의 대표적인 비대면 서비스다. 

스마트오더는 매장 방문 전 미리 활용하는 선주문 시스템으로, 주문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스마트 드라이브 스루는 선주문한 메뉴를 탐앤탐스 직원이 차량으로 메뉴를 직접 전달하는 서비스다. 두 서비스 모두 자신의 위치에서 반경 2킬로미터(㎞) 이내의 매장을 선택할 수 있다. 딜리버리 서비스 또한 마이탐 앱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따뜻한 봄 나들이를 떠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기쁨을 드리고자 이번에도 프레즐데이 행사를 진행한다”며 “마이탐 비대면 서비스를 이용해 안전하고 즐거운 봄나들이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