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
쌍용차,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04.06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고 소비자 대상 레저용품 증정…전시장 방문객 경품 제공
쌍용자동차 더 뉴 렉쌍용자동차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 더 뉴 렉쌍용자동차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마케팅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출고 고객에게 레저용품을 증정하고, 전시장 내방 고객 및 온라인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참여 마케팅이 온∙오프라인에서 펼쳐진다고 6일 밝혔다.

우선 쌍용차는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고 소비자 선착순 3000명에게 원터치텐트·캠핑체어 등으로 구성된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를 출고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다만 법인 소비자는 제외한다.

또 전시장을 찾아 응모권을 작성·제출한 전시장 방문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10명) △어반캠프닉 패키지(20명) △교촌치킨(20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쌍용차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쌍용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형 스포츠&칸의 다양한 레저 활동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다운받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JBL 블루투스 스피커(5명) △어반캠프닉 패키지(10명) △3만원권 백화점 상품권(2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500명)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즉석 경품 당첨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교촌치킨(300명) △GS25 1000원(3000명)도 증정한다.

전시장·SNS 공유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시행된다. 내방객 이벤트 추첨 결과는 다음 달 14일, 온라인 이벤트는 다음 달 11일 각각 발표되며 쌍용차는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한편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지난 5일 출시 첫날 1300여대가 계약됐다.

쌍용차 관계자는 “조선픽업, 신형 스포츠&칸을 주제로 래퍼 라비와 한국의 소리꾼 방수미 명창이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였다”며 “배우 이시영 등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명인들의 시승·리뷰 영상 등 새로운 콘텐츠로 신차의 매력을 알려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