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별미' 리뉴얼…화요일마다 최대 30% 할인
'옥션 별미' 리뉴얼…화요일마다 최대 30% 할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4.0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식품 프로모션…혜택 강화
6일 완숙토마토 3㎏ 6230원 판매
옥션의 식품 프로모션 '옥션 별미' (제공=이베이코리아)
옥션의 식품 프로모션 '옥션 별미' (제공=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이(e)커머스 채널 옥션은 대표적인 식품 프로모션 ‘옥션 별미’를 리뉴얼하고, 매주 화요일마다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옥션 별미는 평균 소비자 만족도 4점 이상의 검증된 상품을 모아 소개하는 식품 프로모션이다. 불만족 시 무료 반품과 ‘덤’ 혜택으로 호응이 크다. 기존엔 격주로 옥션 별미 프로모션을 진행했지만, 리뉴얼을 통해 4월6일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기획전을 전개한다. 

옥션은 옥션 별미만의 특별한 할인혜택도 강화했다. 

우선 매주 엄선한 옥션 별미 메인 상품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신설한 ‘친구 추천 이벤트’ 코너로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친구에게 옥션 별미를 공유하면 할인쿠폰이 자동 지급되며, 공유 받은 친구도 추천코드를 입력해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회원에겐 20% 쿠폰 할인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은 30% 쿠폰까지 더해 총 2장을 받을 수 있다.

그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제공해 큰 인기를 끌었던 ‘클럽 덤’ 혜택도 일반 회원까지 누릴 수 있도록 확대했다. 무료 반품 혜택은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리뉴얼된 옥션 별미가 처음으로 적용된 6일 대표 상품은 토마토다. 2킬로그램(㎏) 들이 완숙토마토를 단 하루 동안 30% 할인된 가격에 1㎏ 추가 덤까지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이 친구 추천 이벤트에 참여해 받은 쿠폰을 사용하면, 최종혜택가 6230원에 완숙토마토 3㎏을 구매할 수 있다. 

신동옥 옥션 마케팅팀장은 “옥션 별미에 대한 호응이 커 매주 소비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며 “더욱 풍성해진 옥션 별미만의 혜택을 추가한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옥션 별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옥션별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