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개막' 컴프야2021, 이정후‧소형준‧강백호 획득 찬스
'프로야구 개막' 컴프야2021, 이정후‧소형준‧강백호 획득 찬스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4.0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프야2021 시즌개막 이벤트 안내 이미지.(사진=컴투스)
컴프야2021 시즌개막 이벤트 안내 이미지.(사진=컴투스)

컴투스는 ‘2021 KBO리그’ 정규 시즌 개막을 맞아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컴프야2021’의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돼 게임의 메인 타이틀 화면을 장식하고 있는 신인왕 출신 4인을 주제로 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까지 게임에 한번이라도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신인왕 Live 플래티넘팩’ 포함 각종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선물 꾸러미’를 100% 지급한다.

‘신인왕 Live 플래티넘팩’은 정우영, 이정후, 소형준, 강백호 등 KBO 대표 신예 선수들 중 한 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선수 카드다. 실제 리그 성적이 게임 내 그대로 반영된다.

또한 22일까지 ‘개막 기념! KBO 캡틴을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저들은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구단 육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실제 KBO 리그 결과와 연동해 더욱 큰 재미를 제공하는 ‘승부 예측의 신’ 이벤트도 4월 중 오픈 된다. 유저들은 정규 리그 종료 시점까지 일정별 경기 결과를 예측하고 결과에 따라 각종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일일 보상을 지급받게 된다. 누적 참여 횟수 및 월간 적중 결과를 기반으로 ‘등급 상승권’, ‘구단&연도 선택 플래티넘팩’ 등 최고급 게임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컴프야2021’은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프로야구 출범 당시 추억 속 인기 구단부터 올 시즌 새롭게 창단한 SSG를 포함한 현존하는 KBO리그 10개 구단까지 모든 선수 데이터를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있다.

[신아일보] 송창범 기자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