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즉시배송 서비스 시작
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즉시배송 서비스 시작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4.0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앱 주문 시 2시간 내 수령 가능
서울 강남·송파, 위례신도시 일부 시범운영 후 지역 확대
드시모네 즉시배송(이미지=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즉시배송 서비스 시작 안내 배너(이미지=바이오일레븐)

바이오일레븐은 생활밀착형 온·오프라인 연동(O2O) 서비스 김집사와 손잡고 ‘드시모네’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즉시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드시모네 즉시배송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소비자는 드시모네 공식 홈페이지나 앱에서 주문 시 즉시배송을 선택하면 주문 후 2시간 이내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바이오일레븐은 서울시 강남구, 송파구와 위례신도시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드시모네 즉시배송 시범 서비스를 우선 시행한다. 소비자 반응을 모니터링하며 서비스 지역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즉시배송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시범 서비스 기간 중에는 무료로 즉시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문 시 최소 금액 제한도 없다.

바이오일레븐은 소비자 편의를 위해 김집사와 지속적으로 협력하며 차별화된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살아있는 생균인 드시모네를 최상의 냉장 상태로 고객에게 전하기 위해 즉시배송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드시모네를 꾸준히 섭취하며 간편하게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드시모네는 장 건강에 유익한 8종의 유익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한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다. 드시모네 포뮬러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처음이자 유일하게 장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 250편 이상의 SCI 등재 논문을 통해 세계적으로 우수성과 안전성을 검증받고 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