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건강식품 전문 '금쪽같은 내 건강' 론칭
SK스토아, 건강식품 전문 '금쪽같은 내 건강' 론칭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4.0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차화연 출연…건강에 대한 공감과 소통 강화
건강 관련 알짜 정보 제공, 경쟁력 있는 상품 소개
(이미지=SK스토아)
배우 차화연이 출연하는 건강식품 전문 프로그램 '금쪽같은 내 건강' 론칭 안내 배너(이미지=SK스토아)

SK스토아는 오는 4일 11시36분 건강식품 전문 프로그램 ‘금쪽같은 내 건강’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금쪽같은 내 건강’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현실을 반영해 SK스토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건강식품 프로그램이다.

SK스토아는 건강정보 프로그램 형식으로 좀 더 신뢰감 있는 건강정보를 전달하고 고품질의 합리적인 상품을 소개하고자 ‘금쪽같은 내 건강’을 기획했다.

SK스토아는 매 방송마다 방청객(10명), 전문가 패널(2명)과 함께 건강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며 현장감이 느낄 수 있는 방송을 제작한다는 계획이다.

‘금쪽같은 내 건강’은 배우 차화연이 출연한다. SK스토아는 차화연과 건강 기본 상식부터 건강 비법, 트렌드까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연령대에 맞는 다양하고 합리적인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처음 방송되는 ‘금쪽같은 내 건강’에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의 ‘에버콜라겐 타임’을 선보인다. 콜라겐은 봄철 급격한 일교차로 유·수분 균형이 깨지고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SK스토아는 ‘금쪽같은 내 건강’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당일 방송에서 본품 최다 구성으로 ‘에버콜라겐 타임’을 판매한다.

KB국민카드를 이용할 경우 5%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파리바게뜨 미니케이크 기프티콘도 증정된다.

김형준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건강에 관심이 많은 금쪽같은 고객들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정확하고 신뢰감 있는 유익한 건강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믿고 섭취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건강 상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두 번째 방송은 오는 10일 오전 8시36분에 진행된다. SK스토아는 종근당건강의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를 선보인다.

ksh333@shinailbo.co.kr